본문 바로가기
Real Class

타일러와 진짜 영어 배우기 Real Class : 리얼 클래스 시작 / 환급제도 / 구매후기

by JiDoo 2020. 2. 24.

타일러의 Real Class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내가 영어가 부족했다고 느꼈을때, 가끔씩 현타가 올때,

그럴때 영어를 더 공부하고 싶다. 회화가 되고 싶다.

 

이런 생각이 가끔 들었을때, 요즘 인터넷 영어 강의가 많이 생겼잖아요?

 

시X스쿨 / 야X두 이 두개를 제가 해봤었는데, 역시 작심삼일이 너무 무섭더라구요.

 

머리론 해야지 해야지~ 해놓고 직장생활에 지쳐서 못하고, 돈만 버리는 셈이 되더라구요.

 

이번엔 정말 해봐야겠다. 나처럼 작심삼일이 되버리는 사람들에게 너무 좋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제도가

리얼클래스에 있더라구요.

 

아 이거면 내가 작심삼일은 아니더라도 작심일년은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결제완료!

 

 

리얼클래스에선 왜 월4,900원 (12개월 무이자할부) 라고 하지?

 

실제 결제금액은 130만원 꼴인데, 여기서 반전

 

 

나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제도가 여기에 있습니다.

 

 

환급 챌린지는 내가 강의 결제 완료를 한 달의 다음달 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미션도 같이 수행해야하고 정말 1년 365일 동안 강의를 매일 1개이상 듣고,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거에요.

12회차 미션 성공 후 지급되는 지원금 100만원은 제세공과금(22%)을 제외한 금액 78만원이 실 수령금이고,

 

매월 2만원씩 미션성공시 환급금 = 24만원

 

환급 챌린지를 성공했을 시 278,800원 할부 12개월 = 2만3천원

 

실제로 월 4,900원은 아닌걸로..^.^;;

 

한달에 2만원이면 뭐.. 월 5천원이라는 광고때문에 월2만원이 아쉽긴 하지만

나는 돈이 아닌 영어회화가 목적이다~ 라고 생각을 바꾸면 조금 마음이 편할듯하다. ^^;

 

3월 1일 얼마 안남았으니, 꼭 !!!!!!!!!!!!! 성공하리라

중간중간 미션성공중 ~ 환급완료 까지 꼭 포스팅을 해야겠단 마음으로

열심히 해봐야겠다. 그리고 곧 해외여행을 갈 예정인데 홀딩이 되냐고 물어봤어요.

 

아쉽게도 홀딩이 되진 않지만 해외에서 들을 수 있게 조치를 취해주신다고 합니다.

이때 실패하지 않도록 꼭 확인하고 확인 해야겠어요. 여행에 돈도 쓰는데, 환급까지 못받으면

너무 아깝잖아요! 유심 데이터 넉넉한걸로 챙겨서 꼭 ! 해외에서도 듣고 미션 성공을 하도록 할거에요.

 

 

 

이러한 공지(?) 주의사항(?) 이 있었는데,

이러한 어이없는 실수로 실패할 일이 없도록 다시 한번 확인, 또 확인하고 체크해야겠다.

 

1년이 환급챌린지 기간이고, 3년동안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강의 신청 완료 후 어플을 깔면 강의를 들을 수 있는데, 전체화면 말고 세로 화면에서만 해설이 뜹니다.

아직 전체적인 강의를 시작 한게 아니지만, 다른 후기들 보면 복습하기에 좋은 문장만들기도 있다고 합니다.

 

 

 

난 제일 마음에 들었던게 애니메이션 , 파워퍼프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렸을때 매일매일 챙겨봤던 만화라 그런가 더 집중하게 되서 보는거같아요.

 

꼭 내년 3월에 78만원 환급 받길 응원해주세요 ;-)

 

 

아이패드 & 책 배송 받으면 후기 쓰러 또 올게요 :)

 

 

 

'Real Cla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클래스 : 강의노트 책 & 아이패드 후기  (7) 2020.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