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Class

리얼클래스 : 강의노트 책 & 아이패드 후기

by JiDoo 2020. 2. 26.

리얼클래스 [ Real Class ] : 강의노트 책 & 아이패드 후기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어요.

 

결제 후 2일 만에 온 택배입니다.

아이패드와 강의노트 책은 따로따로 옵니다.

 

 

택배 상자를 뜯어보니 환하게 웃으면서 타일러가 반겨주네요 :)

옆엔 아이스베어 무드등 ! 사이즈는 손바닥 정도 크기에요. 건전지는 같이 동봉되어있고,

은은한 밝기에 귀여운 아이스베어에요. 리얼클래스를 책상에서 들을땐 항상 옆에 둬야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지 않나요?

 

 

 

강의 노트책들을 펼쳐보면 강의 노트 12권 + 리얼 암기북 7권 + 강의 선생님들의 손글씨 편지가 들어있어요.

물론 한번 쓰고 복사해서 만들어놓은 거겠지만..?

그래도 너무 정성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래엔 저희집 반려견 새롬이가 택배를 보고 킁킁 냄새를 맡는데,

항상 택배는 본인 간식들이 많았어서 간식인줄 알았나?

 

 

아니면 새롬아 너도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거니 ㅎㅎ,,

리얼 암기북 같은 경우엔 리얼클래스 강의중에 애니매이션 강의가 있는데 ,

흡사 우리가 어렸을때 만화책 또는 색칠공부 책 같아서 귀엽더라구요.

 

뭔가 리얼클래스는 딱딱한 영어강의라기 보단 재미있는 영어강의라는걸 알려주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저같은 생각을 유도했다면 리얼클래스 성공입니다.

 

강의 노트의 내용을 살펴보면 우리가 리얼클래스 강의를 들을때 보는 화면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그래서 복습을 하기엔 좋겠지만 , 굳이 강의를 들으면서 같이 병행할 필요는 없어보였어요.

 

저 또한 강의에 병행을 하지 않고 따로 복습할 때 펼쳐볼 생각입니다 :)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패드가 나옵니다!!!!!!!!!!!!!!!!!!!!

 

로즈골드 색상 아이패드 7세대 10.2 입니다.

케이스와 필름은 제가 따로 구매하였고 필름도 붙이고 새 케이스도 입혀놨어요.

 

사실 아이패드라는 말에 혹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는 절때 그렇지 않습니다. 궁서체에요. ( 어느정도 .. )

 

 

용량은 32GB 에요. 무언가를 다운받고 쓰기엔 적은 용량이지만,

강의용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할 예정이구요.

 

만약에 큰 용량이 필요 할 경우엔 외장메모리를 구입해서 쓰면 되겠지요 :)

 

근무 중에 택배가 도착했단 문자를 받으면 퇴근이 너무너무 기다려지잖아요!

이렇게 항상 퇴근 후 집에 도착해서 무언가 택배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앞으로는 환급챌린지에 도전 해서 꼭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이번년도 목표 중에 하나는 일단, 리얼클래스 환급챌린지 성공하기에요.

꼭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 해주세요 :)

 

여러분들도 이번년도 목표가 있다면 다들 열심히 노력해서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지두가 응원합니다 ღ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