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카카오 애드핏] 구글애드센스 승인보다 쉬운 애드핏 승인받기

by JiDoo 2020. 3. 5.

안녕하세요. 어제 문득 카카오 애드핏이 생각나서 신청을 해봤는데

하루만에 바로 승인이 났어요 !

 

수익 기준은 아직 정리를 하지 않아서 ㅠ_ㅠ 다음번에 수익이 생기게 되면

수익 기준까지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

 

다들 카카오애드핏 바로바로 신청해보세요!

확실히 국내기업이라 그런가.. 훨씬 신청하기에 편리하고 간단하고 쉬운거같아요.

물론 승인이 쉽다는건 아니고, 신청하기가 쉬워요 :)

 

일단 카카오 애드핏 이라고 검색을 하거나

https://adfit.kakao.com/

 

https://adfit.kakao.com/

 

adfit.kakao.com

에 접속 하셔서 다들 카카오 아이디 있으시잖아요? 로그인을 해주세요!

없으시면 바로바로 회원가입 하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위쪽 상단에 광고 관리라고 보이실거에요.

광고관리 클릭

 

새 매체 를 눌러주시면 내 블로그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뜰거에요.

저는 이미 승인이 났기때문에 심사상태가 승인 :)

 

매채명은 내 블로그 이름을 적어주시거나, 그냥 블로그라고 적어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크케 상관은 없는것 같지만 그래도 저는 일상 블로그 라고 적어주었어요.

 

매체유형Web 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매체 고유값 은 우리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광고단위 등록

 

광고단위명은 내가 알아볼 수 있게 적어주시면 되는데 , 저는 상단에 위치한 광고여서 상단이라고 적어주었어요.

728x90 으로 선택 하시고 스크립트/SDK발급 눌러주세요.

 

 

발급을 받으셨으면 복사를 한 후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셔서 플러그인에 들어가 주시면

위 사진같은 다음 애드핏(PC) 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셨다면 이러한 화면이 뜰텐데, 여기서 상단 광고에서 3번째 그림을 선택해주시고,

아래 빈 공간에 복사한 스크립트를 입력해주시면 끝!

 

이렇게 까지 해주셨으면, 카카오 애드핏에 다시 들어가시면 심사상태에 심사중이라고 뜰꺼에요!

저는 하루만에 바로 승인이 되었어요 ㅎ_ㅎ 근무중에 승인되었단 카톡알림보고 너무 신났어요!

 

승인이 나면 내가 광고를 따로 다시 등록해야하나? 했는데 퇴근 후에 집에와서 블로그를 켜보니

내가 작성한 글 상단에 다 광고가 등록되어 있더라구요!

 

기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지금 당장 수익이 나진 않았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애드핏, 애드센스를 승인받았단 글들을 많이 봤었는데, 막상 제가 한가지가 이루어지니까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이 더욱 더 재밌어질거같아요 :-)

아직까진 너무 미숙한 블로그지만 공부를 더 열심히 해서 수익이 늘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

 

 

이제 마지막 고비는 이제 애드센스만 남았네요! 다들 화이팅 :)

'블로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포스팅이 티스토리 스토리에 떴다!  (21) 2020.03.05
티스토리 입문,시작,첫경험  (2) 2019.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