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내 포스팅이 티스토리 스토리에 떴다!

by JiDoo 2020. 3. 5.

카카오 애드핏 승인부터 티스토리 블로그 스토리에 제 게시글이 떴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 며칠 기분 좋은일이 너무너무 많은 거 같아요!

 

일은 너무 힘들지만 퇴근 후에 이렇게 기분 좋은 소식들을 보니까 일 스트레스도 싹 날아가고

기분 좋게 잠들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스토리를 둘러보며 내 블로그는 언제쯤 스토리에 올라올까~ 했는데,

마침 딱 둘러보다가 눈에 익숙한 게 보이더니 제 블로그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는 사랑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정적인 사람에게 이렇게 기쁨을 연속으로 두 번이나 주다니

블로그 열심히 하라고 동기부여를 해주는 거 같아요!!!!!!!!!!!!

 

오늘 이렇게 기분 좋은 소식을 들으니 블로그를 역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또 하게 되네요 ㅎ_ㅎ

 

꾸준함과 노력엔 역시 이렇게 보답이 있나봐요ㅠ_ㅠ

 

앞으로 더 공부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갖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