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갤럭시 S20 + Plus 언박싱

by JiDoo 2020. 3. 8.

안녕하세요. 아이폰과 갤럭시중에서 고민고민을 하다가

결국 갤럭시S20 를 선택했어요.

 

요즘 핸드폰들 카메라 성능이 매우매우 중요하잖아요.

이번에 아이폰 이후로 갤럭시도 카메라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생각이지만 삼성과 애플디자인이 점점 비슷해지는 느낌..

 

어제 친구가 집으로 두가지 색상을 들고 와주었어요!

색상은 그레이랑 화이트

 

화이트가 너무 대리석?처럼 반짝반짝 하는게 바로 화이트로 골라버렸어요.

화이트가 정말 실물깡패 !

 

이건 친구가 가져온 두가지 색상 핸드폰 모델이에요 . 딱 봐도 화이트가 깔끔하고 예쁘죠 ㅠ_ㅠ

 

 

자 왼쪽은 그레이, 오른쪽은 화이트

둘중에 뭘 고를지 몰라서 일단 새 제품 두개를 가져와주었는데, 둘다 갖고 싶지만

화이트로 결정을 했어요.

 

 

저랑 같이 박스를 뜯어봐요!

화이트 색상 언박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제품이라 그런가 반짝반짝

받자마자 개통전이긴 하지만 전원을 켜봤는데, 확실히 화면의 크기가 꽉 찬 느낌이였어요.

 

120Hz 라고 하는데, 컴퓨터 모니터화면에서만 보던걸 핸드폰에서도 보게되다니..

요즘 기술 정말 놀라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도 갤럭시 이전 버전보다 훨씬 상향됬다고 하는데, 아직

사진을 찍어보지 못했어요 ㅠ_ㅠ

 

다음번엔 갤럭시S20 으로 찍은 사진이랑 동영상 업로드 해드릴게요.

블로그 운영하면서 좋은 카메라 사고 싶어졌었는데,

핸드폰으로 퉁!

 

 

야간 모드 촬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