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생맛집 신사역 가로수길 신사소곱창 베스킨라빈스

by JiDoo 2020. 2. 2.

안녕하세요.

어제 퇴근 후 직장 근처에 있는 가로수길에 다녀왔어요.

 

가로수길에 있는 제 인생 맛집을 다녀왔어요.

 

원래 퇴근 후에 내가 자주 가게 되는 곳이 나의 인생 맛집이잖아요?

저는 새로운 음식점 여기저기 맛집을 찾아다니진 않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 1가지 종류에서 인생 맛집을 찾는 정도? 랄까

 

제가 좋아하는 곳은 질릴 때까지 가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질리지가 않는다는 점 ^^..

 

직장상사 언니가 맛있는 곳이 있다며 같이 갔었었는데..

그게 제 인생 맛집이 되어 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지인들도 데리고 와서 먹을 정도로 하지만 주말 저녁이나 평일 저녁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먹기 힘들어요

 

어제는 토요일이라 오픈 시간 맞춰서 갔더니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지요.

 

제 인생 소곱창 #신사소곱창 이예요.

 

원래 소곱창은 비싼 만큼 맛이 그다지..? 이 정도였는데 여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소곱창 위에 뿌려진 가루가 정말 마법의 가루라고 불릴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곱창이랑 같이 볶아 먹는 부추가 최고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끼리 "오늘 부추 먹으러가자"라고 할 정도로 리필을 너무 받아서 민망할 정도..

 

꼭 여기 가게 되면 두 번 세 번 추가해서 드세요!!!!!!!!!!!!!!!!!!

2차로 문어 횟집을 갈까 하다가 다들 피곤에 쩔어있어서

간단, 건전하게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어요.

 

여기 베스킨라빈스는 다른 베스킨하고는 다른 곳이에요.....

저도 가로수길에 있는 체인점은 역시 뭔가 다르긴 다르구나..

 

같은 체인점인데 이렇게 분위기가 다를 수가 있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큰 화면에 게임하는 곳도 있어요.

 

해피포인트 바코드 입력 후 (2명) 터치게임을 하면 점수만큼 해피포인트를 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 근처라 많이 가는 곳이지만 갈 때마다 새로운 가로수길

은근 맛집이 많은 곳이라 자주 찾게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가까운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