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아는 것들 다 알려드릴게요

[심즈4] 오리진 심즈4 20주년 할인 중 : 최대 88% 할인 지금이 기회다. / 확장팩 & 게임팩 추천

by JiDoo 2020. 3. 1.

안녕하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심즈 다들 알고 계시겠죠?

저는 심즈2 때부터 심즈를 꾸준히(매우 가끔) 해왔었는데,

 

내 인생에서 평생 질리지 않을 게임 1위인 거 같아요.

 

저는 평소에 게임 자체를 워낙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심즈 같은 경우에는 게임을 평소에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워낙 유명하기도 하니까요!

 

"오리진 심즈4 할인" ( ~ 3월3일까지 )

 

 

출처 : 심즈4 오리진

 

심즈 오리지날은 제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했었는데, 그땐 거의 4-5만 원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

지금은 최대 88% 할인을 해서 5천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요.

 

지금은 심즈 오리지날 뿐만 아니라 확장팩 , 게임팩 , 아이템팩 등 다양하게 할인을 진행 중이니,

심즈를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은 지금이 기회예요!

 

새해에도 20주년 할인을 했어서 확장팩 몇 가지를 구매했었는데,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확장팩, 게임팩 등 여러 가지를 사고 싶으신 분들은 번들이라는 패키지도 있으니,

내가 원하는 확장팩, 게임팩이 포함되어 있는 번들을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심즈 오리지날 구매 후 확장팩을 어떤 걸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에게 몇 가지 추천드릴게요.

 

꼭 구매해야 하는 확장팩 &게임팩( 내 기준 )

출처 : 오리진 심즈4

Get to the work

우리가 심즈 게임을 할 때 직장을 보내면 무료하게 시간만 지나갔잖아요?

Get to the work 는 출시된 지 좀 된 확장팩인데,

 

내가 심의 직장에 따라가서 업무를 같이 할 수 있는 확장팩이에요. 단, 내가 할 수 있는 직업이 몇 가지 제한적이긴 합니다. 예를 들어 의사가 되어서 진찰 처방을 한다거나, 경찰이 되어서 범인을 잡을 수 있는 등 너무 재밌는 확장팩이에요.

 

출처 : 심즈4 오리진

사계절 이야기

말 그대로 사계절이 생겼어요. 눈보라가 치고, 비가 내리면서 천둥번개에 내 심이 놀라기도 하고, 더위를 타고 정말 점점 현실적으로 느껴져서 더욱더 재밌더라고요. 냉난방 시스템도 추가가 되었고, 비가 오면 우산을 쓰는 심들이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그리고 풍경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눈이 쌓이면 풍경이 하얗고 가을이 되면 단풍이 지고, 사계절은 정말 꼭꼭 추천드려요.

 

 

출처 : 오리진 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

저처럼 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눈에 밟히는 확장팩 중 하나일 거예요.

예전에 심즈2에서 반려동물을 키울 수 있는 확장팩이 있었는데, 그때와 달리 비교도 안될 만큼 키우는 맛이 나더라구요.

반려동물도 내가 외형도 만들 수 있고, 교배, 산책, 배변훈련 등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고, 신경을 안 써주면 가출해요..

 

 

출처 : 오리진 심즈4

시끌벅적 도시생활

말 그대로 도시생활을 할 수 있는데, 내 심이 아파트에서 살 수 있고 아파트에서 보게 되는 뷰가 너무 예뻐요!

내 아파트 단지? 에 행사&축제도 많이 열리고, 세련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 확장팩을 구매하시게 되면

심즈는 내가 집을 짓는 재미도 있지만, 집을 짓는 일이 거의 없어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파트에서만 살게 되는 나를 보게 되실 거예요.

 

출처 : 오리진 심즈4

캠퍼스 라이프

예전엔 청소년 심이 스쿨버스를 타고 등하교하는 모습만 볼 수 있었는데, 캠퍼스 라이프는 내가 직접 대학에 지원을 해서 대학생활을 하고 졸업까지 할 수 있어요. 물론 기숙사도 있어서 기숙사에서 생활할 수도 있고, 과제, 발표 등을 통해서 학점을 높게 받으면 고급 학위까지 딸 수 있어요! 고급 학위까지 받게 되면 고급 학위가 있어야만 할 수 있는 직업 군도 생겨요! 물론 장학금까지 탈 수 있답니다.

캠퍼스 라이프에서 생긴 자전거 타기도 있어요! 자전거를 타고 등하교를 할 수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심즈4 확장팩 몇가지를 소개 해드렸는데, 이건 제가 직접 구매해서 하고 있는 확장팩들이구요.

다른 재미있는 확장팩들도 많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구매해서 게임하시면 좋을듯 해요 :)

 

쉬는날이면 밤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고 있더라구요..

만약 다른 확장팩&게임팩을 구매하게 되면 또 알려드릴게요 :)

 

ღ 이 글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구독 부탁드려요 :) ღ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