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저도 여행을 좋아해요

[국내여행] 가평 : 남이섬 : 겨울연가 촬영지 다녀오기

by JiDoo 2020. 2. 12.

#가평역 #남이섬 #경춘선

 

 

대중교통으로 여행 다녀오기 너무 좋은 곳

가평

 

 

1박2일로 다녀오기 너무 좋고 가깝고 잠깐 바람 쐬러 나갔다 오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첫 번째 여행의 꽃은 숙소 !

특가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뷰도 좋고 시설도 깔끔하고 좋아서 너무너무 만족한 곳인데

원래 가격을 줬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좋았어요!!!!!!!!!!!!!  (특가여서 더 좋았음)

 

 

 

W지우리조트

 

시설도 깔끔하고 남이섬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여기저기 이동하기도 너무 편하고 좋은 위치였어요!

 

특가에 할인된 금액이라 수영장 이용은 못했지만

그래도 대.만.족

 

방이 여유가 있어서 그런가 뷰도 좋은 곳 주셨어요 ㅠㅠㅠ...넘 착하신 분들

안에 매점도 있어서 따로 멀리 편의점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고,

 

조식, 석식도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조식을 먹었었는데 정말 맛도 좋고 깔끔하고 음식 종류도 괜찮았어요

 

가족끼리 오는 것도 너무 좋을 듯하고, 연인끼리도 다녀와도 좋을 곳.

 

 

 


남이섬 들어가기

 

남이섬에 들어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짚라인 타고 들어가기

 

아!!!!!!!!!!!! 정말 너무 하고 싶었는데 일행이 고소공포증에 액티비티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배 타고 들어가기로 결정..

 

남이섬 나미나라 공화국

유명한 겨울연가 촬영지도 있고

산책도 하기 좋은 곳이에요.

 

 

배를 타고 남이섬에 들어가는데 보이는 지우리조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내가 이렇게 좋

은 곳에 묵어도 되나 싶을 정도였어요.

 

 

 

서울에서 여행가기 가깝고,

교통도 편리한 가평 남이섬 다들 꼭 한번 쯤은 바람쐬러 다녀오세요.

 

 

 

저도 가평은 친구들과 자주 가봤지만 남이섬에 들어간 적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

한바퀴 돌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배용준이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