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좋아해요?

나는 지금 스위스 여행준비중. #2

by JiDoo 2020. 2. 17.

글 제목이 스위스 여행 중으로 바뀔 때까지!

 

오늘은 융프라우 가는 법 을 미리 조사해봤어요!

 

스위스에 갔다면 꼭 가야 하는 곳

융프라우!

 

저도 날씨만 운이 좋다면 꼭 가야 할 곳으로 정해놨어요

 

그래서 몇 가지를 조사해봤는데,

 

우리가 보통 스위스에 가려고 준비를 할 때

교통권을 알아보잖아요.

 

스위스 패스권 등등 알아보게 되는데,

 

스위스 패스권이 있으면 융프라우 VIP 티켓 할인이 되지만

얼마 차이 안 난다고 해요..

 

그래서 융프라우 가는 날엔 스위스 패스권을 제외하고

티켓을 구매하시는 게 경비를 아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융프라우에 일반 티켓이 있고 VIP티켓이 있는데,

이건 각자 취향대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티켓

일반 티켓은 루트가 2가지가 있는데,

루트A : 인터라켄 오스트 - 그린델발트 - 융프라우 - 라우터브루넨 - 인터라켄 오스트

루트B : 인터라켄 오스트 - 그린델발트 - 융프라우 - 그린델발트 - 인터라켄 오스트

 

이렇게 두 가지 루트가 있다고 합니다.

 

VIP 티켓

VIP 티켓의 주요 혜택은

컵라면

인터라켄 오스트 - 그린델발트 , 라우터브루넨 구간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마을 교통버스 무제한 탑승

유람선 무료

웨스트 기차 무료

등이 있다고 합니다.

 

융프라우 VIP 패스 1일권 성인 180프랑

스위스 패스 있을 경우 170프랑

유스 (만 16세~25세) 165프랑

 

 

 

이렇게 티켓을 알아봤으니,

 

이젠 가는 법!

 

너무나도 어려운 가는 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인터라켄 OST역 → 그린델발트

 

스위스 패스권이 있다면 따로 표를 구입할 필요 없이

시간 맞춰서 기차에 오르면 됩니다.

 

2. 그린델 발트 → 클라이네샤이덱

스위스 패스권이 있다 하더라도

클라이네샤이덱에서 융프라우 가는 열차는 패스권이 사용 불가하니,

꼭 융프라우 가는 티켓을 구매하셔야 해요!

 

융프라우 티켓은 인터라켄 ost역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3. 클라이네샤이덱 → 융프라우

 

저도 꼭 !!!!!!!!!!!! 융프라우 에서 스위스 깃발을 들고 사진을 찍고

포스팅하는 그날까지,, 준비는 계속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