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본오더APP] 2/28~3/16 까지 본죽 , 본도시락 무료배달

by JiDoo 2020. 3. 10.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건강관리 잘하셔야 해요.

저는 갑자기 어제 전신마취 수술 후 부터 열감이 있고, 가래가 노랗게 나와서 ㅠ_ㅠ

1339에 전화를 해봤더니 이번 일주일 휴가 동안 어딜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었던지라 접촉자도 없고 대구도 가본적이 없어서,

 

동네에 지정되어있는 안심병원으로 가라고 하네요 ㅠ_ㅠ

하지만 이것도 전화를 해보니까 진료를 받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일단 지정된 시간에 선별 진료소에서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는 열감도 있고, 몸이 안 좋아서 죽을 먹어야겠다 해서

집 근처 본죽에서 포장을 해왔는데,

 

 

이런 전단지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기간이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한 개만 주문해도 무료 배달이 되니 집에서 시켜먹으세요~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어제는 포장한 본죽을 먹고, 오늘은 본 오더 앱을 깔고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본오더 APP

 

본죽뿐만이 아니라 본죽&비빔밥 , 본도시락 , 본설 까지 배달비가 무료네요!

본도시락도 참 깔끔하고 맛있는데 저희 동네엔 본도시락 매장이 없어서 배달 불가 더라구요 ㅠ_ㅠ

 

본오더 APP

 

본오더 APP 을 설치를 한 뒤에 회원가입을 하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몇 번 주문을 해도 기간 내에는 배달비가 무료라고 하니 요즘 배달 팁들도 너무너무 비싸잖아요..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부담 없이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본오더 APP

 

본설은 처음 보는 곳 같은데, 사진을 살짝 보니 설렁탕 집인 것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우리 동네엔 매장이 없어서 역시나 배달 불가 ㅠ_ㅠ

 

본오더 APP

 

본오더 APP

어제는 쇠고기 진품 육개장 죽을 먹어봤는데,

매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목이 아픈데 먹기엔 살짝 자극적이었어서..

 

오늘은 쇠고기 미역죽으로 시켜봤어요. 방금 배달이 왔어요!

 

본죽을 시켰을 때 따로 최소 배달 가능한 금액이 지정되어 있지 않았구요.

배달도 내가 포장한 것처럼 깔끔하게 왔어요.

 

본죽이 양이 많잖아요! 죽은 반반 나눠달라고 하면 나눠주시니까

한 번에 다 먹지 못하는 분들은 저처럼 나눠서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