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각역 : [ 종로시장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 베이커리 카페

by JiDoo 2020. 2. 23.

[종로시장카페]
종각역 / 분위기 좋은 카페 / 베이커리 카페 / 종로카페

 

 

안녕하세요. 종각역에 예쁜 카페 다녀왔어요.

 

 

종각역 사거리에서 조금만 가다보면 나오는데,

바로 보신각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 하고,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카페에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베이커리랑 과일들이 있는데,

 

과일 주스를 주문하면

여기 과일들로 직접 갈아주시더라구요.

 

과일도 접시에 담을뻔 했어요 ^^..

 

사진 우측에 살짝 보이는 " 귤 한팩 3,000원 "

 

 

 

 

카페 분위기는 꽃들이 많아서 포근한 느낌에,

살짝 공주풍 분위기도 나더라구요.

 

 

여기저기 꽃들이 많고 조명까지 꽃 모양이에요.

요즘 카페 가구들이 다 비슷비슷 한데, 유행인가봐요!

 

창문으로 보이는 보신각 !

 

상황이 상황인지라 확실히 길거리가 횡~ 해요.

망할 코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복숭아 라떼

빠다코코넛

 

복숭아라떼는 처음먹어보는 맛이였어요.

음...?

 

베이커리는 가운데 버터가 껴있어서

너무 제 취향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커리 도전 성공!

 

앞으로는 자주 올것같은 느낌..

 

여기는 핫케익도 맛있다고 하는데

옆 테이블에서 누텔라 팬케이크를 먹고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사이즈가 어마어마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핫케익까지는 못먹겠다 싶어서

 

주문을 안했는데 다음번에는 핫케익이랑 다른 베이커리도 먹어봐야겠어요.

 


주말인데도 길거리에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코로나바이러스 저번주엔 잠잠 하다 싶었는데,

대구 신천지 확진자 때문에 다시 비상이 되었잖아요.

 

확진자도 급! 늘어버렸고 ㅠㅠ..너무 속상하더라구요.

 

저는 6월에 해외여행 계획이 있는데 못가게 될까봐 너무 걱정이 많아요..

 

다들 마스크 꼭 착용 하고 다니시고 손씻기 손소독제 꼭 잘 챙기시길 바래요.

 

 

 

댓글